티스토리 뷰

꿈 해몽

임신 꿈 해몽 16가지 풀이

class_ 2018. 3. 19. 15:06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임신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임신하는 꿈은 평소에 자주 꾸는 꿈은 아닌 것 같아요. 임신은 축복을 의미하는데, 임신에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네요. 임신하는 꿈은 상황별로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  

 

 

 

1.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 

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누군가가 나의 일을 뒤에서 지지해주고 있어 일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.

 

2. 배우자가 임신하는 꿈

가족 중 한명이 임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. 새로운 가족이 생길 수 도 있지만 반대로 걱정거리가 하나 늘어나는 꿈이기도 합니다.

 

3. 지나가다 임산부를 보는 꿈

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곧 결혼하게 될 상대방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4. 친구가 출산을 하는 꿈

가까운 지인이 임신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 만약 현재 임신 중이라면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5. 임신 통증을 느끼는 꿈

통증이 약하다면 가벼운 걱정거리가 있는 것을 의미하고 통증의 세기가 크다면 걱정을 너무 많이 하여 내 근심이 꿈에 반영된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6. 남성이 임신을 한 것을 보는 꿈

남성이 임신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엉뚱해 보이지만,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.

 

7. 아이를 낳는 꿈

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. 그 동안의 노력이 모두 보상을 받게 되겠네요.

 

8. 태어난 아이가 걷는 꿈

태어난 아이가 걷는 꿈은 현재 하는 사업이 성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9. 엄마가 임신하는 꿈

어머니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10. 임산부가 물고기를 낳는 꿈

예쁘고 귀여운 아기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아이를 임신한 부부가 이 꿈을 꾼다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. 축하합니다.

 

11. 배가 점점 부푸는 꿈

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과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흉몽의 의미를 둘다 지닙니다.

 

12. 임산부를 보는 꿈

임산부가 웃고 있다면 길몽이지만 그 임산부가 화를 내고 있거나 기분이 좋아보이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13. 임산부가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하는 꿈

아이를 가질 계획이 없었는데 갑자기 임신을 하게 되어 걱정이 많은 마음의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14. 임산부가 유산하는 꿈

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실패할까봐 두려워 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15. 임신을 해서 기쁜 꿈

그 동안 쌓아온 내공으로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게 되는 꿈입니다. 시험을 합격하거나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16. 본인이 임신하는 꿈

내가 임신을 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.

 

지금까지 임신하는 꿈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의 의미가 있네요. 아기 자체가 축복을 상징하기 때문에 흉몽보다는 길몽이 의미가 훨씬 많았던 것 같아요. 다들 오늘 하루 건강하고 소중한 하루 보내시고 실제 임신하는 분들은 축하드립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빨 빠지는 꿈 해몽 20가지 정리  (0) 2018.03.21
연예인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0
똥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10
자는 꿈 해몽 21가지 정리  (0) 2018.03.09
돈 꿈 해몽 26가지 총정리  (0) 2018.03.08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