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꿈 해몽

똥 꿈 해몽 총정리

class_ 2018. 3. 10. 13:58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똥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과연 꿈 속에서 똥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? 다른 꿈처럼 똥 꿈도 어떤 상황에 있느냐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집니다. 기분좋게 똥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1. 똥차가 내 집에 있는 똥을 싣는 꿈: 똥은 보통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. 자신의 집에 있는 똥을 가져가는 것은 자신의 귀중품을 잃게되거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2. 똥에 벌레가 쌓인 꿈: 재물운이 좋은 꿈입니다. 자신이 몸 담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 

3. 배변을 하고 싶은데, 주위 사람때문에 하지 못하는 꿈: 처리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 가로막는 방해물로 인해서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4. 똥을 밟는 꿈: 돈, 취업, 성공, 재물과 관련된 꿈입니다.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게 될 것 같네요.

 

5. 얼굴에 똥이 묻는 꿈: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6. 화장실이 똥으로 가득찬 꿈: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맺어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7. 옷을 입지 않고 볼일을 보는데 부끄럽지 않는 꿈: 거짓말을 했던 사실을 고백하고 그 걱정으로부터 해방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8. 땅에 똥이 있는 꿈: 부동산에 투자해서 돈을 많이 벌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9. 옷에 똥이 묻어서 닦는 꿈: 번 돈을 다시 잃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0. 요강에서 볼일을 보는 꿈: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되는 꿈입니다.

 

11. 똥을 밝는 꿈: 갑작스럽게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2. 똥이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는 꿈: 여기저기서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.

 

13. 옷에 똥이 묻은 꿈: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 없이 성과를 바로 내어 경제적으로 풍족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4. 변비 때문에 볼일이 시원하지 않는 꿈: 하고 싶은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상황입니다.

 

15. 볼일을 보다가 똥이 묻는 꿈: 외부활동을 하면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16. 똥이 신체에 묻는 꿈: 복권, 로또를 사면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 

17. 똥을 뒤집어쓴 꿈: 하고 있는 사업이 아주 잘되가고 있습니다.

 

 

18. 똥 냄새 맡는 꿈: 남의 말을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면 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.

 

19. 황금색 똥 꿈: 직장인은 승진을 하고, 학생은 좋은 성적을 받고, 취준생은 직업이 생기는 등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서 한발자국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.

 

20. 똥이 바다로 흘러가는 꿈: 투자를 하면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. 복권을 사도 괜찮겠네요.

 

21. 똥을 나눠주는 꿈: 자신이 베풀었던 사람들이 그 고마움을 잊지않고 자신에게 은혜를 갚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22. 화장실을 못찾는 꿈: 안좋은 일이 있을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23. 다른 사람이 내 대변을 훔쳐가는 꿈: 나의 재물을 누군가가 탐내고 있으니 소중한 것을 잘 지키길 바랍니다.

 

24. 똥을 피해서 걷는 꿈: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현재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25. 똥을 줍는 꿈: 돈을 주울수도 있고, 투자가 잘 되서 경제적인 이익을 볼 수 있는 등 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-> 지금까지 똥 꿈에 관한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. 똥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의 의미가 훨씬 많은 것 같네요. 좋은 의미의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은 마음을 유지하시고, 그렇지 않은 분들은 너무 크게 신경쓰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. 오늘의 행복은 나의 마음에 달려있습니다. 행복한 하루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예인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0
임신 꿈 해몽 16가지 풀이  (0) 2018.03.19
자는 꿈 해몽 21가지 정리  (0) 2018.03.09
돈 꿈 해몽 26가지 총정리  (0) 2018.03.08
돼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08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