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꿈 해몽

돼지 꿈 해몽 총정리

class_ 2018. 3. 8. 12:04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돼지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우리가 흔히 생각하기에 돼지 꿈은 복권 꿈이라고 생각해서 로또를 사야된다고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. 실제로도 로또 당첨자에게 물어보면 돼지 꿈을 꾸었다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. 그럼 상황별로 돼지에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<<돼지 꿈과 관련된 길몽>>

1.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: 재물 복이 있는 꿈입니다. 현재 담고있는 조직이 크게 번창할 꿈입니다.

 

2. 돼지에게 물리는 꿈: 재물 복이 있는 꿈입니다.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성과를 내어 재물 복으로 이어지는  꿈입니다.

 

3. 돼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: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경제적인 이득을 얻게되는 꿈입니다.

 

4. 돼지를 잡는 꿈: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어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.

 

5. 돼지가 따라오는 꿈: 승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. 취준생은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고, 학생은 시험에 통과하고, 직장인은 승진을 하는 꿈입니다.

 

6. 물에 빠지는 돼지를 살려주는 꿈: 돼지를 구해주는 꿈은 갑작스럽게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7. 검은 돼지 꿈: 길몽으로,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8. 하얀 돼지 꿈: 일이 잘 풀리고 기분 좋은 하루가 유지되는 꿈입니다.

 

9. 파란 돼지 꿈: 태몽으로, 훌륭한 학자 스타일의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.

 

10. 돼지와 싸워서 이기는 꿈: 큰 행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 바로 복권을 사러 가셔도 좋을 정도네요.

 

 

 

11. 돼지가 옷을 물고 늘어지는 꿈: 돈이 많은 집에 결혼을 가게 될 꿈입니다.

 

12. 돼지머리를 두고 고사 지내는 꿈: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3. 돼지와 뽀뽀 하는 꿈: 좋은 성적으로 시험에 통과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4. 작은 돼지가 들어오는 꿈: 작은 재물운이 있을 징조입니다.

 

15. 돼지가 똥을 싸는 꿈: 큰 행운이 찾아오는 제일 좋은 꿈입니다. 바로 복권 사러 가세요.

 

16. 내가 돼지가 되는 꿈: 곧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.

 

17. 돼지를 죽이는 꿈: 흉몽같지만,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.

 

18. 돼지를 차에 싣고 오는 꿈: 돼지가 많을수록 재물운이 더 많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19. 맷돼지를 잡는 꿈: 큰 시험에서 합격하게 될 꿈입니다.

 

20. 돼지고기를 사는 꿈: 갑작스럽게 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.

 

 

<<돼지 꿈과 관련된 흉몽>>

1. 돼지가 혼자서 죽는 꿈: 경제적인 손해를 보거나 걱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2. 돼지를 파는 꿈: 재물을 잃게 될 꿈입니다.

 

3. 집에 들어온 돼지를 내 쫓는 꿈: 가지고 있는 재물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4. 돼지가 쫓아오는 꿈: 현재 마음이 불안한 상태가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5. 맷돼지가 쫗아오는 꿈: 힘든 일이 지속될 꿈입니다.

 

6. 돼지가 싸우는 꿈: 현재 몸 담고 있는 사업이 힘들어 질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지금까지 돼지 꿈과 관련된 길몽과 흉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돼지 꿈은 무조건 길몽인 줄 알았는데,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이 있네요. 돼지꿈을 꾸신 분들은 길몽이길 바라면서,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는 꿈 해몽 21가지 정리  (0) 2018.03.09
돈 꿈 해몽 26가지 총정리  (0) 2018.03.08
행동 꿈 해몽 완벽 총정리  (0) 2018.03.07
침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07
나비꿈 해몽  (0) 2018.03.06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