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돈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돈 꿈은 돼지 꿈 만큼 좋아하는 꿈인 것 같아요. 하지만 돈과 관련된 상황에 따라서 돈 꿈은 길몽과 흉몽이 있습니다. 이제부터 돈과 관련된 상황들의 다양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<<돈과 관련된 길몽>>

 

1. 집에 돈이 가득있는 꿈: 가정에 좋은 일이 찾아올 꿈입니다. 가족 구성원 중 한명이 재물운이 들어올 것 같네요.

 

2.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: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노력의 성과를 맺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3. 바다에서 돈이 떠내려오는 꿈: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서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4.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: 재물운이 나에게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노력했던 일들로 결실을 맺게 됩니다.

 

5. 돈 가방을 줍는 꿈: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6. 돈이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: 경제적으로 이익을 많이 볼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7. 조상님이 돈을 건네주시는 꿈: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. 보통 조상님이 돈을 주시는 꿈은 복권사러 많이 간다고 하네요.

 

8. 지갑 속에 돈이 많은 꿈: 재물이 들어와 심적으로 편한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9. 누군가와 돈을 주고 받는 꿈: 새로운 일을 하게 되는 기회가 오는 꿈입니다.

 

10. 돈을 줍는 꿈: 내가 하고 있는 일들로 인해 인정을 받아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. 그러나 헌 돈을 주울 경우는 흉몽입니다.

 

11. 수표를 받는 꿈: 돈과 관련된 문서를 작성하게 될 꿈입니다.

 

12. 빌려준 돈을 돌려받는 꿈: 갑자기 좋은 일이 찾아옵니다.

 

13. 바람이 불어 돈이 집으로 들어온 꿈: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소식이 찾아오는 꿈입니다.

 

14. 도박을 해서 돈을 얻는 꿈: 노력하고 있는 일들의 결실이 맺게되는 꿈입니다.

 

15. 거지에게 돈을 준 꿈: 내가 가지고 있는 걱정들이 사라지는 꿈입니다.

 

16. 내 가방 속 돈이 사라진 꿈: 조력자가 나의 걱정을 해결해 줄 꿈입니다.

 

 

 

<<돈과 관련된 흉몽>>

 

1. 작은 돈이 하늘에서 떨어진 꿈: 작은 돈이 떨어진 경우는 흉몽입니다.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2. 더러운 돈을 줍는 꿈: 인간관계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3. 도박으로 돈을 다 잃는 꿈: 현재 진행 중인 일의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.

 

4. 월급을 받는 꿈: 월급을 받으면 길몽일 것 같지만, 흉몽입니다.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만족스럽지 못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5. 돈다발이 없어지는 꿈: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로 돈을 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6. 돈이 휴지조각 되는 꿈: 돈을 모으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제부터 밖으로 새는 돈이 있는지 확인하고, 가계부를 쓰는 건 어떨까요?

 

7. 동전을 줍는 꿈: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8. 돈을 누군가가 뺏어가는 꿈: 무언가를 잃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9. 거지가 돈을 주는 꿈: 안좋은 일에 휘말릴 수 도 있습니다. 하지만 주변 사람 도움으로 겨우 빠져나올 순 있겠네요.

 

10. 빈 지갑을 줍는 꿈: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지금까지 돈과 관련된 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돈과 관련된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이 있었네요. 돈도 좋지만, 돈 보다 평온하고 안정적인 마음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더 중요한 것 같아요. 오늘 하루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똥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10
자는 꿈 해몽 21가지 정리  (0) 2018.03.09
돼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08
행동 꿈 해몽 완벽 총정리  (0) 2018.03.07
침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07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