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자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우리는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매일 잠을 잡니다. 자는행동을 꿈으로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? 모든 꿈들과 마찬가지로 자는 꿈도 상황에 따라서 좋은 의미와 그렇지 않은 의미로 나눌 수 있습니다. 그럼 이제부터 자는 꿈 해몽에 대해서 시작해볼게요.

 

 

1. 내 방에서 누군가가 자는 꿈: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2. 침대에서 자는 꿈: 나와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 

3. 연예인과 자는 꿈: 자신이 몸 담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져서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4. 엄마와 같이 자는 꿈: 좋은 일이 찾아오는 꿈입니다.

 

5. 아빠와 같이 자는 꿈: 나를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일이 해결되는 꿈입니다.

 

6. 누군가가 내가 자는 것을 지켜보는 꿈: 내가 누군가의 감시하에 일을 하고 있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7. 시체를 안고 자는 꿈: 흉몽같지만 길몽이에요. 뜻밖의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.

 

8. 골방에서 자는 꿈: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

 

 

9. 가족과 함께 자는 꿈: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는 꿈입니다.

 

10. 가위눌림을 당한 꿈: 이름을 떨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1. 뒤척이면서 자는 꿈: 사건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12. 비행기에서 자고 있는 꿈: 곧 여행을 가게 될 것 같네요.

 

13. 새우 잠을 자는 꿈: 어떤 일에 대해서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14. 잠 자다가 중간에 깨는 꿈: 현재 잘 풀리지 않던 일의 실마리 풀려 근심을 덜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5. 남편이 다른 여성과 자는 꿈: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그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.

 

16. 남편과 같이 자는 꿈: 부부관계가 악화될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17. 이불을 감고 자는 꿈: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과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18. 배 안에서 잠든 꿈: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19. 다른사람과 한 배게를 베고 자는 꿈: 나와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사업을 하게 될 수 도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20. 산에서 낮잠을 자는 꿈: 마음에 안정을 느끼고 있고, 그 평화로움이 지속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21. 긴 시간 잠을 잔 꿈: 내가 평소 관심이 없었던 일에 흥미가 생길 수 도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-> 지금까지 자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다양하네요. 좋은 의미는 마음 속에 잘 간직해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. 그렇지 않은 의미들은 너무 크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. 그럼 충분한 숙면으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임신 꿈 해몽 16가지 풀이  (0) 2018.03.19
똥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10
돈 꿈 해몽 26가지 총정리  (0) 2018.03.08
돼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08
행동 꿈 해몽 완벽 총정리  (0) 2018.03.07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