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꿈 해몽

연예인 꿈 해몽 총정리

class_ 2018. 3. 20. 12:49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연예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가끔씩 연예인 꿈 꾼 적이 있는 것 같아요. 평소에 좋아하지 않았던 연예인이 나왔을 경우 저도 어리둥절 하면서 왜 나왔지? 의아해 했던 경우가 있었어요. 왜 연예인이 내 꿈에 나왔는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1. 연예인이 자신을 못마땅해 하는 꿈

꿈에서 연예인이 자신을 보고 비웃었다면 자신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퍼지거나 구설수에 휘말려서 힘들어지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2. 내가 연예인이 된 꿈

자신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퍼져 심적으로 괴로워질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3. 연예인이 노출이 심한 옷을 입은 꿈

노출이 심한 옷일수록 자신의 외모적인 컴플렉스 또는 단점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상황입니다.

 

4.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

현재 불만이 많이 쌓여있는 상태입니다. 이미 결혼을 했다면 부부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.

 

5. 연예인과 사귀는 꿈

좋아하는 연예인과 만나고 있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는 연인과의 사소한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흉몽입니다.

 

6.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

좋아하는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 또는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 

7. 연예인을 만나는 꿈

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등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8. 연예인을 보는 꿈

자신의 능력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수 있습니다. 하는 일이 잘 풀리겠네요.

 

9. 연예인에게 선물받는 꿈

조력자를 만나서 내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꿈입니다. 만약 그 선물이 보석이었다면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10. 연예인이 나를 좋아하는 꿈

직장의 이동, 다른 사업으로 전환 등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. 기회를 잡으면 좋을 것 같네요.

 

11.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

같이 걸었다면 자신의 방향과 같은 사람을 만나서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. 같은 목적을 추구하는 사람을 만나는 건 행운입니다.

 

12. 연예인과 자는 꿈

아직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길 것이고 결혼을 했다면 부부관계가 좋아집니다.

 

13. 연예인이 사망하는 꿈

현재 걱정거리인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14.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

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, 직장인은 승진, 취준생은 취업을 하는 등 자신의 능력을 한층 인정받는 일이 생깁니다.

 

 

 

15. 연예인과 뽀뽀하는 꿈

그 동안 노력했던 일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.

 

16. 연예인과 사진을 찍는 꿈

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지금까지 연예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괜히 하루종일 기분이 좋죠. 그 기운을 이어받아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행기 놓치는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2
이빨 빠지는 꿈 해몽 20가지 정리  (0) 2018.03.21
임신 꿈 해몽 16가지 풀이  (0) 2018.03.19
똥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10
자는 꿈 해몽 21가지 정리  (0) 2018.03.09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