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 오늘의 주제는 이빨(이) 빠지는 꿈 해몽 입니다. 이빨(이) 빠지는 꿈은 저도 몇번 꾼 적이 있어요. TV에서 이가 빠지는 꿈은 보통 흉몽으로 해석되는 것을 본 적이 있어서 걱정을 했던 경험이 있었어요. 상황별로 흉몽과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니, 어떤 의미가 숨겨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1. 윗니가 빠지는 꿈 

자신보다 나이, 지위, 계급 등이 윗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부모님, 상사, 형제, 선생님 등 자신의 주위의 사람들에게 조금 더 신경쓰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.

 

2. 밥을 먹다가 이가 빠지는 꿈

부부싸움, 연인과의 싸움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. 대화를 하다가 싸울 수 있으니 상처를 주는 단어는 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.

 

3. 금니를 씌우는 꿈

길몽입니다. 가족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옵니다.

 

4. 이를 치료하는 꿈

길몽입니다. 이를 치료하는 꿈은 안좋은 사건, 해결되지 않은 사건이 잘 풀려 꿈을 이루게 되고 승진하는 등의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5. 송곳니가 빠지는 꿈

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길몽입니다.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6. 새로운 이가 나는 꿈

노력했던 일의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. 이제는 좋은 결과를 보는 일만 남았네요.

 

 

7. 어금니가 빠지는 꿈

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자신의 지인이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꿈입니다. 주변 사람의 건강을 챙기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.

 

8. 아랫니 빠지는 꿈

자신보다 어린 동생, 직장후배 등 아랫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9. 앞니가 빠지는 꿈

앞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소송, 큰 사건에 휘말리는 등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10. 많은 이가 빠지는 꿈

자신이 쌓아온 명성이나 노력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.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.

 

11. 이가 다 빠진 꿈

이가 다 빠지는 꿈은 안좋은일이 많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마음에 준비를 하고 대처한다면 큰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 

12. 이가 깨진 꿈

자신의 이가 깨졌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진전되지 않는 답답한 상황을 반영한 꿈입니다.

 

13. 충치가 빠진 꿈

충치가 있는 이가 빠진 꿈은 자신과 가까운 지인과의 사이가 소원해지거나 주변 사람의 건강이 악화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. 소원해진 친구에게 연락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14. 이가 빠져서 피가 나는 꿈

이가 빠져서 피가 계속 흐르는 꿈은 자신의 재물이 빠져나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. 가계부를 쓰거나 절약 계획을 세워서 금전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.

 

15. 사랑니가 빠진 꿈

길몽입니다. 사랑니는 그 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건입니다. 그 사랑니가 빠졌다는 것은 이제 그 문제를 해결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16. 다른사람의 이를 대신 뽑아주는 꿈

자신이 다른 사람의 이를 뽑아주고 있다면, 자신이 다른사람을 도와주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 결국 자신을 돕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.

 

17. 이를 뽑는 꿈

주변 사람들 중 한명이 돌아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18. 앞니가 깨진 꿈

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19. 이가 흔들거리는 꿈

현재 자신의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가 꿈으로 반영된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20. 다른사람의 이가 빠진것을 쳐다보는 꿈

경쟁하고 있던 사람이 사업에 실패하거나, 시험에 떨어지는 등 그 경쟁자가 뒤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여기까지 이빨(이) 빠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대체로 이가 빠지는 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것 같아요. 생각만큼 길몽이 없었어요. 하지만 꿈은 꿈일 뿐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. 주의해서 나쁠 건 없으니 흉몽으로 찜찜하신 분들은 오늘 하루 주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오늘 하루도 사랑하는 사람과 건강하고 소중하한 시간 보내세요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돌아가신 부모님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3
비행기 놓치는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2
연예인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0
임신 꿈 해몽 16가지 풀이  (0) 2018.03.19
똥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10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