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꿈 해몽

코끼리 꿈 해몽 17가지

class_ 2018. 4. 5. 12:30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코끼리는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는 동물인데요, 꿈 속에서 코끼리를 만나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네요. 그럼 상황별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게요.

 

 

 

 

 

1. 코끼리가 나온 꿈

코끼리는 재물을 상징합니다. 금전적인 이익이 있겠네요.

 

2. 코끼리가 물을 뿌린 꿈

코끼리가 물을 뿌렸고 그 물을 내가 다 맞았다면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3. 코끼리를 타고 있는 꿈

코리를 타는 꿈은 현재 하는 사업이 잘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4. 코끼리가 하늘을 나는 꿈

무거운 코끼리가 하늘을 난다면 꿈 속에서 조금 황당하겠죠. 하지만 현실에서는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.

 

5. 코끼리가 힘없는 꿈

코끼리가 힘이 없어 풀이 죽었다면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있음을 나타냅니다.

 

 

 

6. 코끼리 똥을 본 꿈

코끼리 똥을 본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

 

7. 내가 코끼리가 된 꿈

자신이 코끼리로 변한 꿈은 직장이나 어떤 조직에서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꿈입니다.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기회가 오게 됩니다.

 

8. 산에서 코끼를 마주친 꿈

사업에서 큰 성공을 또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9. 코끼리 발톱이 빠진 꿈

소중한 사람 또는 물건을 잃게되는 꿈입니다.

 

10. 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

조직에서 인정을 받고 금전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 

11. 코끼리에게 매달리는 꿈

주위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12. 코끼리가 사자를 치는 꿈

위험한 상황에서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13. 코끼리가 집에 온 꿈

코끼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성공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.

 

14.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는 꿈

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각별히 말조심 하길 바랍니다.

 

 

15. 코끼리가 화를 내는 꿈

코끼리가 나에게 막 화를 내고 있다면 지금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16. 많은 코끼리를 보는 꿈

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않고 혼자만의 노력으로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. 자수성가 하게 됩니다.

 

17. 새끼 코끼리 꿈

새끼 코끼리는 태몽입니다. 똑똑하고 훌륭한 아들이 태어나겠네요. 축하합니다.

 

지금까지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꿈 해몽은 좋은 뜻은 기분좋은 마음을 유지하시고 그렇지 않은 꿈은 너무 깊이 생각안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럼 오늘도 소중한 하루 잘 보내세요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쌀 씻는 꿈 쌀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4.06
좀비꿈 해몽 총정리  (1) 2018.03.31
돌아가신 조상 꿈 해몽 17가지  (0) 2018.03.30
무서운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9
호랑이 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18.03.28
댓글